-.1-6번으로 표시된 Party Line에 각6개채널 개별 표시기능 추가,
-.듣고 말하는 채널을 명확하고 쉽게 알수 있다. Unity Server 채널페이장에서 설정가능.
-.개별 128 Party Line 채널 구성이 가능하다.
-.이 파티라인채널은 그룹에서 구성가능하다. 사용자들은 선택하고자 하는 채널을 6개 그룹에 구성하여 사용가능하다.
-.이옵션을 구매시 다른 그릅을 생성할 수 있고, 이러한 그룹에 사용자를 배치가능하다.
-.각그룹들은 사용자가 생성하고 배치한 채널로 구성된다.
-.각그룹들은 다른그룹과 함께 공통채널을 공유하거나, 단독채널을 구성할 수 있다. 그리고 다른 그룹으로 부터 완벽하게 구분되어 진다.
-. 유저들은 클라이언트 앱 밑부분에 있는 화살촉표시를 통해 그릅을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다.
-. 사용자들은 클라이언트 수신채널을 1초이상 누루면 우선수신채널로 선정할 수 있다.
-. 우선수신채널들은 화면 채널에 밝은 블루색으로 표시된다.
-. 우선수신채널이 선정되면, 우선수신채널에 오디오가 들어오면 모든 다른 파티라인 오디오(우선수신채널이 아닌)는 숨죽일 것이다.
-. 예를 들어 사용자가 동시에 여러채널로 시끄러운 오디오를 들을때, 다른 수신오디오는 소리를 낮추고 선택한 우선수신채널을 수신시에 매우 유용하다.
-. 사용자들은 각파티라인 토크 채널을 직접 누르거나 유지할 수 있다. 이것은 누른 한채널만 송신할 수 있는데 이것이 Solo 기능.
-. 다수 채널로 송신되기를 원하지 않고, 한개 특정채널에 통신을 원할때 필요한 기능.
-. 사용자가 직접 한개 채널을 누르면, 다른 톡 채널 송신기능이 멈춘다.
-. 메인페이지에 왼쪽에 "Setting", 오른쪽에 " Users"를 두어 쉽게 설정 및 사용하기 편리하게 구성.
-. 볼륨페이지는 모든 오디오 볼륨 조절과 Ducking 레벨(우선 채널, 직접토크, Program Feed Ducking이 조정가능하게 했다.
-. 63유저 한도를 무한사용 라이센스로 변경하는 옵션.
-. 원하는 만큼 사용자를 늘려 사용가능.
-. 맥 서버 컴퓨터가 할 수 있는 용량을 계산하여 협의하에 사용가능.(협의사항)
-. 유선 사용자는 이 Ultra Low Latency Mode를 사용 할 수 있다.
-. 이것은 전통적인 유선 통신속도와 매우 유사하며, 스튜디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